우리들의 이야기

AP:STORY

Your Lifestyle Color Picker, APTONE



앱톤은 이렇게 시작됐습니다.


2021년 2월, 앱톤의 디자인팀, 설계팀, 제작팀이 20여년간 동안 쌓아온 B2B Visual Merchandising 및 아크릴 제작 노하우로 처음으로 클라이언트가 아닌 우리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에게 남부끄럽지 않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20년동안 쌓였던 우리의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우리 삶 속 공간에 놓일 물건은 실용 그 이상의 가치가 있어야한다는 일념으로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2021년 5월 26일,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여러분에게 처음 선보여졌습니다.



여정의 첫걸음.


처음 앱톤을 선보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여러분이 보여주신 반응은 상상 그 이상이었습니다. 행사 전 "우리 부스에 아무도 안오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을 한 아름 안고 시작한 페어는 낯선 신생브랜드 부스를 발 딛을 틈없이 찾아주신 여러분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이렇게 고퀄리티의 아크릴 가구는 처음봐요" "마감이 너무 깔끔해요" "색감이 너무 예뻐요" "좋은 제품 더 많이 만들어주세요" 

너무 많아 모두 적을 순 없지만 이렇듯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이 남겨주신 한마디 한마디가 우리의 힘과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노하우, 실력, 디자인을 많은 분들께 인정받고 칭찬받은 것 같아 더 많은 분들께 더 좋은 제품과 퀄리티로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호응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우리의 여정은 당당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었습니다.



다채로운 제품, 다채로운 공간.


“앱톤”은 [Apt : 솜씨 좋은] 와 [Tone : 색채, 분위기]의 합성어로 솜씨 좋은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색상의 레이어링을 통해 만든 제품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공간에서 다채롭게 빛날 수 있는 소품에서 가구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전개, 우리 삶 속 공간의 이미지를 만드는 아크릴 리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보이지 않는 디자인이 진짜 디자인이다.”

Martin Darbyshire (Founder and CEO of the world-renowned strategic design consultancy, Tangerine)


세계적인 제품디자이너인 마틴 다비셔는 훌륭한 디자인은 우리가 느끼지 못하는 사이에 우리를 이끄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원색 또는 모노톤이 주를 이루는 주거 공간에 다양한 색상과 농담의 조정이 가능한 아크릴과 철제, 목재를 이용해 세련되고 창의적인 인테리어 포인트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가구에서 소품까지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전개하여 우리 삶 속 공간의 이미지를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앱톤의 슬로건, Your Lifestyle Color Picker는 앱톤이 제안하는 비비드한 컬러플레이를 통해 우리의 공간이 좀 더 다채롭게 만들 수 있기를 바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과장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우리 삶 속 공간을 향한 디자인,

그것이 앱톤이 추구하는 방향입니다.


Let's Talk!


앱톤 인스타그램: @aptone_official

앱톤 카카오톡 채널: @aptone



CONTACT


서울시 성동구 상원6길 7 (성수동1가, 플랫폼) 501호

marketing@pivotdesign.kr

CUSTOMER SERVICE & B2B INQUIRY


앱톤CS팀과 연결하기 ↗

MON - FRI  : 10 AM - 6 PM (LUNCH : 12 PM - 1 PM)

REGISTRATION INFO


주식회사 피봇 | 대표자: 이장은

사업자등록번호: 739-87-02086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1-서울성동-00821 호

© 2020-2022. 주식회사 피봇 all rights reserved.